• 1. 팍스스쿨 소개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  00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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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약관

시행일자: 2019년 121

  • 제1조 (목적)
    이 약관은 ㈜리틀팍스(이하 "회사"라 한다) 팍스스쿨에서 제공하는 영어 교육 콘텐츠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의 이용조건 및 절차, 기타 필요한 사항 등에 회사와 이용기관과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.
  • 제 2조 (정의)
    • "팍스스쿨"이라 함은 이용기관에서 구매한 상품을 이용기관에 소속된 모든 구성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영어 동화를 통한 영어 학습 서비스를 말한다.
    • “서비스”라 함은 팍스스쿨 웹사이트(foxschool.littlefox.co.kr)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동화, 동요, 게임, 기타 학습자료 등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팍스스쿨의 제반 서비스를 말한다.
    • "이용기관"이라 함은 회사의 팍스스쿨 웹사이트(foxschool.littlefox.co.kr)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어린이집, 유치원, 초•중•고등학교 및 회사가 인정하는 기타 교육기관을 말한다.
    • “이용자”라 함은 이용기관에 소속되어 있고, 이용기관이 서비스의 이용을 허가한 구성원을 말한다.
  • 제 3조 (약관의 효력 및 이용계약의 성립)
    • 이 약관은 팍스스쿨 웹사이트에 회사가 이용기관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.
    • 이용계약은 이용기관이 이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에 동의하고, 회사가 이용기관이 이용금액을 결제한 사실을 확인하여 이용기관에게 결제 확인 통지를 함으로써 성립된다.
    • 회사는 이용기관의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인하지 않거나 승인을 유보할 수 있다.
      • 가. 이용 신청을 한 기관이 어린이집, 유치원, 초등학교, 중학교, 고등학교 및 회사가 인정하는 기타 교육 기관이 아닌 경우
      • 나. 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
  • 제 4조 (약관의 개정)
    •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볍률,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.
    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이메일 또는 팍스스쿨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한다. 이때, 이용기관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기관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, 계약해지 시 제 11조(계약해제•해지) 조항을 따른다.
    • 회사가 이용기관에게 개정된 약관을 통지한 후 30일 내에 약관 동의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.
  • 제 5조 (회사의 의무)
    •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.
    • 시스템 점검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중단할 필요가 있을 경우, 점검 이유, 내용, 시간을 사전에 이용기관에 이메일로 통지하고, 각 이용기관의 팍스스쿨 웹사이트에 공지한다.
    • 서비스 운영 시 예기치 못한 장애가 발생할 경우, 아래와 같이 조치한다.
      • 가. 회사는 이용기관에 즉각 장애 발생 사실을 통보하고 장애 복구 조치를 취한다. 다만,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.
      • 나. 장애가 복구되고 서비스가 정상화되면, 장애 발생 시간, 원인, 처리사항을 이용기관에 이메일로 통지하고, 각 이용기관의 팍스스쿨 웹사이트에 공지한다.
    • 회사는 이용기관에 최소한의 개인 정보만 요구하고, 이를 본인의 승인 없이 타인에게 누설, 배포할 수 없으며, 회사의 관련 업무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.
    •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,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팍스스쿨 웹사이트에 공지하고 준수한다.
  • 제 6조 (이용기관의 의무)
    • 서비스는 이용계약이 성립된 이용기관에 소속된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, 고의적으로 자격이 없는 타인과 함께 이용할 경우, 회사는 이를 이용기관에 통보하고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.
    • 이용기관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.
      • 가. 이용계약 시 허위 내용의 기재
      • 나. 타인의 정보 도용
      • 다. 회사가 금지한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의 송신 또는 게시
      • 라. 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      • 마. 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      • 바. 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    • 이용기관은 관계법령, 이 약관의 규정,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. 이로 인해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이용기관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.
  • 제 7조 (이용 금액)
    • 이용금액은 이용하는 콘텐츠 수량에 따라 다르게 산출된다. 서비스 1년 이용에 대한 이용 금액은 다음과 같다.
    • 이용 콘텐츠 수이용금액
      500 편100만원
      1000 편300만원
  • 제 8조 (저작권)
    •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저작물(동화, 동요, 프린터블북, 이미지, 텍스트, 웹사이트 내용 등)의 저작권은 회사가 소유하고 있으며, 대한민국의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는다.
    • 이용기관은 회사의 허가 없이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다음 행위를 할 수 없다.
      • 가. 회사의 저작물을 복제해서 상업적인 목적으로 배포하는 행위
      • 나. 회사의 저작물을 편집 가공하여 인쇄물을 제작하거나 배포하는 행위
      • 다. 회사의 저작물을 활용하여 교재를 제작하거나 출판 또는 판매하는 행위
      • 라. 저작물을 활용하여 수업하는 행위
    • 상기 제①항과 제②항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이용자는 민·형사상 책임을 져야 하며, 회사는 이용기관에 서비스의 중단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.
  • 제 9조 (이용기관에 대한 통지)
    • 회사가 이용기관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기관에서 지정한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다.
    •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각 이용기관의 팍스스쿨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제①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. 다만, 이용기관과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①항의 통지를 한다.
  • 제 10조 (개인정보보호)
    • 회사는 “정보통신망법”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.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된다.
  • 제11조 (계약해제ㆍ해지)
    •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기관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해제 할 수 있다.
    • 이용기관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 콘텐츠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이용계약을 해제•해지할 수 있다.
      • 가. 이용계약에서 약정한 콘텐츠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
      • 나. 기타 콘텐츠의 결함으로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
    • 제①, ②항의 계약해제•해지는 이용기관이 전화, 이메일 또는 팩스 등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한다.
    • 회사는 제③항에 따라 이용기관이 표시한 계약해제 또는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이용기관에게 회신한다.
    • 이용기관은 제②항의 사유로 계약해제•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완전한 콘텐츠 혹은 서비스 이용의 하자에 대한 치유를 요구할 수 있다.
    •  회사는 이용기관이 제6조 ①항, ②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•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.
  • 제12조 (계약해제ㆍ해지의 효과)
    • 회사는 이용기관이 계약해제•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날로부터 또는 이용기관에게 계약해제•해지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불하여야 하며,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한다.
    • 회사가 제①항에 따라 환불할 경우에 이용기관이 서비스 이용으로부터 얻은 이익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다.
    • 회사는 이용기관에게 계약해제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는다.
  • 제13조 (손해배상)
    •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기관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, 이용기관은 해당 손해액을 청구할 수 있다.
  • 제14조 (면책조항)
    • 회사는 전쟁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.
    •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.
    •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.
  • 제15조 (분쟁의 해결)
    • 회사는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이용기관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히 조치한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사는 이용기관에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한다.
    •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협의를 통하여 분쟁을 원만히 해결하는 것으로 하되, 만일 소송으로 진행되면 서울중앙지방법원 본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.
  • 부칙 (시행일)
    본 약관은 2019년 1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.